드디어 팝콘이 가능! 나마스떼! angmo님께서 오늘 전자렌지를 기증해 주셨습니다. 드디어, 팝콘을 해먹을 수 있겠군요. 팝콘뿐만 아니라 뭐, 각종 음식물을 데워 먹기에도 좋겠구요. ^^ angmo님께 감사드립니다. 팝콘은 제가 이번주 상영부터 맛보실 수 있도록 준비해 놓겠습니다. 한글로 카테고리 없음 2005.05.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