빠헬리.. 세관에 딱! 걸렸으... 나마스떼! 올때가 되었는데, 안와서리... 확인을 해보니... 세관에 걸렸군요. 흐흑... 통관 절차를 밟고 관세를 물려면... 쩝쩝... 다음주 수요일이나 되어야 손에 넣을 수 있을 듯... 거참.. 세상일.. 급해 죽겠는데 왜 그게 걸려.. 쩝. 한글로 카테고리 없음 2005.08.26